티스토리 뷰

스타 근황

유키스 일라이 국적 집안 본명-체인점만 20개, 알렉산더 케빈도

유키스 동호 집안 아버지 직업과 유키스 탈퇴이유

모델 한혜진 결혼 남편 포기이유,한혜진 남자친구


최진실 딸 최준희 근황은 어떨까요 

최진실 딸 최준희 학교는 김천중학교에 다니고 있습니다



. .


 김천에  고모집(최준희 아빠 조성민 누나네 집)에서 학교를 다니고 있죠

 최진실 딸 최준희 나이는 열네 살인데, 어린 나이에도 벌써 고민이 많네요

 먼저 사람들이 인터넷을 통하여 최준희에게 악플 공격을 하기도 합니다


최준희는 "인터넷을 통해 들으면 안 됐던 말들을 너무 많이 들었다. 그래서 그 때 받은 상처때문에 마음이 아프다"


최준희는 "엄마도 그런 악플들 때문에 참기 힘들어 그런 건데(자살한 건데), 난 얼마나 더 힘들겠냐. 그래서 많이 속상하다"

최진실 딸 최준희 사진

그런데 인터넷 상의 악플 뿐만 아니라, 학교에서도 이런 상황이 있네요.

최준희는 "교실 사물함에 쪽지가 붙여져 있었다. 쪽지 내용은 '엄마 없는 X, 나대지 말아'라는 것이다. 치사하게 내 앞에서 이야기 하지 않고, 그런 쪽지를 놔둔 것이 화가 나더라"


최준희는 "예전에 꿈이 가수였는데 포기했다. 왜냐하면 사람들이 하는 말이 너무 무섭기 때문이다. 지금은 어리니까 이 정도지 나중에 내가 크면 얼마나 더 심하게 하겠냐. 그래서 결국 포기했다."


정말 사람들이 너무하네요.

최진실이 무슨 잘못이라고 그렇게 악플로 공격을 해서 사람을 죽게 만들고,

또 최준희는 어린 나이에 무슨 잘못을 저질렀다고, 이렇게 공격을 하는 걸까요?


제발 이런 사람들이 사라졌으면 하네요.



.. ..


 참고로 최준희 오빠 최환희는 요즘 사춘기인 것 같네요.

 국제중학교 다니느라 집에는 없는데 가끔 집에 오면 게임만 몰두하죠.


 그래서 최준희가 그런 오빠에게 애교를 부려서 같이 놀고 대화를 하자고 유도합니다. 최준희 성격이 참 좋은 것 같아요.



최진실 딸 최준희 근황

그런데 요즘은 미국 유학을 고민합니다



... ...


 할머니 역시 손녀의 앞날을 위하여 미국유학을 생각하고, 최준희 역시 어느 정도 찬성 하고 있고요

할머니 정옥순은 “외로운 아이들을 외국으로 멀리 보내고 싶지 않다. 하지만 상처를 너무 많이 받아서 한국에서 잘 살 수 있을지 걱정이다. 그래서 미국 유학을 알아보고 있다."


최준희는 "미국은 내 앞날을 위해서, 한국은 내 행복을 위해서 머물고 싶다. 그런데 한국에선 상처받는 일이 많다”


부디 이런 아픔들이 사라져서 한국에서도 행복하게 잘 지냈으면 합니다


스타 근황

채정안 이혼 찌라시,채정안 김학의 관계

하명희 작가 작품 프로필,하명희 종교와 닥터스

노희경 작가 남편- 과거 언급과 디마프 이후


최화정 커밍아웃 레즈비언의 진실

박수홍 나이,박수홍 재산 웨딩사업 결과로

김신영 다이어트 식단표의 딜레마 2가지


황재근 게이 루머,황재근 병 병명에 대하여

차홍 남편 한필수 직업,차홍 성형전 사진

메이크업 아티스트 포니 나이 남친과 어려움


마크 테토 여자친구 종교,마크테토 직업 스펙 뛰어난 이유

최윤영 아나운서 남편 장세윤,최윤영 아나운서 이혼 루머

마크 테토 여자친구 종교,마크테토 직업 스펙 뛰어난 이유

이진이 아빠 박민서와 이진이 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