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나운서 근황

김경화 아나운서 남편 직업과 집안

최윤영 아나운서 남편 장세윤,최윤영 아나운서 이혼 루머

최진실 딸 최준희 나이 학교-김천 중학교


지승현 아나운서 이혼 사유가 한때 충격이었죠.

사실 그 당시에 이혼사유보다는 오히려 방송 하차로 사람들이 더 많이 놀랐죠.



. .


지승현 아나운서 전남편 우상우 직업은 건축설계사 겸 레스토랑 사업가

둘은 열렬한 사랑을 했고, 한때 지승현이 유재석을 버리고 우상우를 택했다, 라는 우스개소리도 나왔습니다.


지승현은 "kbs청주에 있을 당시 유재석을 좋아했다. 그래서 선배가 직접 전화연결을 시켜줬고, 그때는 간단히 인사만 하고 끊었다."


지승현은 "그러다가 kbs 서울로 올라왔는데, 유재석으로부터 커피한잔하자는 전화가 왔었다. 하지만 당시에 부모님께서 서울로 올라오셔서 만날 기회가 되지 않았다."


지승현은 "마지막으로 함께 예능프로그램을 하던 이지연 아나운서에게 소개팅을 주선해달라고 부탁했다. 그런데 유재석을 만나기 18일에 남편(지금은 전남편)을 만나게 되면서 소개팅이 성사되지 않았다."


지승현은 "18일만 참았다면, 유재석과 만날 수 있었는데, 내가 한 번도 못 만나는 걸보니, 나와 유재석은 엇갈린 운명인 것 같다.

지승현 아나운서 전남편 사진

이런 우스개소리와는 별도로, 지승현 아나운서는 결혼을 했다가 8년만인 지난 2012년 이혼하게 됩니다(현재까지 지승현 아나운서는 재혼하지 않고 혼자 살고 있음).

지승현 아나운서 이혼사유는 성격차이


그런데 이 사실은 나중에 알려졌고, 2012년 당시 지승현 아나운서가 오랫동안 진행했던 '60분 부모'를 하차하면서, 시청자들은 이해하지를 못했죠.


당시 지승현이 하차 유로 '아이들이 국제학교로 진학하기 때문에 자신이 60분 부모를 맡을 수가 없다'고 이유를 댔기 때문이죠.


지승현은 "사실 2012년 말에 남편과 헤어지게 됐어요. 그런데 '60분 부모'는 좋은 엄마, 좋은 부모가 되는 법을 이야기하는 프로그램인데, 제가 계속 맡을 수는 없겠더군요. 그만두겠다고 하자 사장실에도 세 번이나 불려갔어요."


지승현은 "그래서 아이를 국제학교에 보낸 엄마가 진행할 프로그램이 아닌 것 같다고 말씀렸더니, 대뜸 ‘정치 할 거냐’ 라고 하셨어요. 반쪽짜리 얘기드릴 수 없는 게(이혼에 대해서는 말하지 않음) 죄송했지만, 당시에는 그럴 수밖에 없었어요."


지승현 아나운서 성격이 무척 강직한 것 같네요.

다만, 한가지는 잘못 생각한 것 같습니다.



.. ..


이혼을 하더라도 좋은 엄마 좋은 부모는 될 수 있고, 이혼하지 않고 살더라도, 아아들에게 '나쁜 엄마와 아빠'가 되기도 한다는 것을 잘 몰랐는 것 같네요.


물론 이혼이 아이들에게 큰 충격이 되기도 하지만, 오히려 이혼한 뒤에 가정 환경이 더 나아지는 경우도 있죠.


아무튼 당시 지승현 아나운서의 갑작스러운 하차로 시청자들이 큰 충격을 받았는데, 이번에 지승현이 아궁이를 다시 하차하네요.



... ...


사실 지승현이 아궁이를 맡은지는 약 반년 정도밖에 되지 않았는데, 이번에 하차하고 후임으로 김경화 아나운서가 발탁이 됩니다.


과연 이번에는 지승현이 왜 하차를 했을까요?

굉장히 의아한 선택이네요.


아나운서 근황

최윤영 아나운서 남편 장세윤,최윤영 아나운서 이혼 루머

김경화 아나운서 남편 직업과 집안

최진실 딸 최준희 나이 학교-김천 중학교


김정난 결혼 나이 고백

채정안 이혼 찌라시,채정안 김학의 관계

이현이 남편 홍성기 삼성전자 연봉과 수입 대박


노희경 작가 남편- 과거 언급과 디마프 이후

배유미 작가 작품 프로필,애인 있어요 이후

하명희 작가 작품 프로필,하명희 종교와 닥터스


최화정 커밍아웃 레즈비언의 진실

왕혜문 화교,왕혜문 남편 방정일 직업

이진이 아빠 박민서와 이진이 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