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나운서 근황

지승현 아나운서 이혼 사유와 바람 루머,재혼 생각

최윤영 아나운서 남편 장세윤,최윤영 아나운서 이혼 루머

김정난 결혼 나이 고백


김경화 아나운서 남편 직업이 뭔지 궁금하네요.

사실 김경화 아나운서 손석희가 이들의 결혼을 반대(?)하기도 했죠.



. .


김경화 아나운서 나이는 40살, 1977년 12월 25일 

김경화 아나운서 학교 - 연세대학교 졸업


2000년에 MBC에 입사한 뒤에, <섹션TV 연예통신>, <뽀뽀뽀>, <와우 동물천하>, <고향이 좋다> 등 에능과 교양, 시사 프로그램들을 두루 진행합니다.

뽀뽀뽀같은 어린이 프로그램 역시 잘 진행하면서, 다양성을 갖췄죠.


그리고 드라마 '내조의 여왕'에도 까메오로 출연해서 연기자 변시도 시도합니다.

김경화 아나운서 딸 사진

김경화 아나운서 남편 직업은 원래 LG를 다녔다고 하더군요.

김경화 아나운서가 남편에 대하여 말하는 것을 보면, 평범한 회사원 출신이 맞는 것 같습니다.


김경화는 아나운서는"결혼 전 남편이 '200억원 벌겠다'고 입버릇처럼 말했다. 그래서 남편과 결혼을 결심했다"


김경화는 "내가 결혼을 일찍 했다. 대학교 4학년 때 지금의 남편을 만났는데, 4년 연애 한다음에 MBC 입사 3년차에 결혼을 했는데, 당시 내 나이가 만으로 24살이었다."


김경화는 "남편 나이는 나보다 8살이 더 많다. 그래서 내가 결혼을 한다고 했더니, 손석희 선배가 결혼을 반대했다. "네가 아이를 낳아도, 네 남편은 목말을 못 태워줄 거야(농담)"라고 하면서."


김경화는 "손석희 선배가 결혼을 반대(?)한 것은 이유가 있었다."



.. ..


아나운서 김경화는 "내가 오랫동안 연애를 하면서 만났다가 헤어졌다를 반복했다. 사실 내가 그런 걸 숨기질 못하는 성격이어서, 회사에서도 울었다. 그래서 내가 울고 있으면 손석희 선배가 밥도 사주고, 술도 노래방도 같이 가주시면서 나를 위로해주셨다."


김경화는 "그런데 내가 그 다음주면 '저 남친(현재의 남편)과 다시 만나요'라고 하니까, 손석희 선배도 짜증이 나셨나보더라"


김경화 아나운서는 "남편이 연애 초기에는 굉장한 부자처럼 보였다."


김경화는 "연애 초기에 내손을잡고 백화점으로 데리고 가더니, 헤어핀을 골라 보라고 하더라. 당시에는 헤어핀들이 싼 거는 20만원에서 비싼 건 100만원까지 하는 것들이 유행하고 있었다. 그래서 내가 제일 싼 걸 집었다."


김경화는 "그러자 남편이 '오빠 말 잘 들으면, (그 헤어핀이) 일회용이 되게 해줄게'라고 하더라. 꼭 그것 때문에 결혼한 것은 아니지만, 내가 어렸지 않나?"



... ...


김경화는 "아무튼 그런 일화도 있었고, 그 뒤로도 늘 200억원을 벌겠다는 말을 해서 원래 돈도 좀 있고 포부도 큰 남자라고 생각했다."(김경화 아나운서 남편 집안)


김경화는 "그런데 실제로 결혼을 하고 보니까 아무것도 없었다. 그래서 나도 열심히 벌기 위하여 프리랜서로 활동하고 있다(농담)"


참고로 현재 김경화 아나운서는 딸 2명을 낳고 잘 살고 있는데,

남편 성격이 굉장히 다정다감한 것 같네요.


김경화는 "아이를 안기 전엔 꼭 손을 세정한다. 그리고 남편은 아이가 뭘 물으면, 아이에게 굉장히 논리적이고 정확하게 설명해준다."


아나운서 근황

지승현 아나운서 이혼 사유와 바람 루머,재혼 생각

최윤영 아나운서 남편 장세윤,최윤영 아나운서 이혼 루머

최진실 딸 최준희 나이 학교-김천 중학교


모델 한혜진 결혼 남편 포기이유,한혜진 남자친구

모델 송경아 남편 직업,수많은 유혹에 (송경아 근황)

이현이 남편 홍성기 삼성전자 연봉과 수입 대박


채정안 이혼 찌라시,채정안 김학의 관계

최화정 커밍아웃 레즈비언의 진실

박수홍 나이,박수홍 재산 웨딩사업 결과로


차홍 남편 한필수 직업,차홍 성형전 사진

이진이 아빠 박민서와 이진이 키

무적핑크 변지민 서울대 나이와 고소 이유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