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 이슈

박태윤 게이 나이 광주 고향,박태윤 결혼 학력 고등학교

차홍 남편 한필수 직업,차홍 성형전 사진

메이크업 아티스트 포니 나이 남친과 어려움

황재근 게이 루머,황재근 병 병명에 대하여


메이크업 아이티스 손대식 나이 고향 전라도 광주에 대한 정보

그리고 손대식 고등학교 학력 정보가 무엇인지 궁금하네요.

또한, 손대식 게이 루머 역시 빼놓을 수가 없죠.



. .


메이크업아티스트 손대식 나이는 42살입니다.

2009년 인터뷰를 할 때 35살이라고 했었죠.


손대식 고등학교- 광주예고 졸업(손대식 학력)

(손대식 박태윤이 고등학교 동창임)


참고로 원래 손대식 어머니가 광주에서 의상실을 경영했습니다(메이크업 아티스트 손대 고향 전라도 광주).

손대식은 "어머니가 의상실을 운영했어요. 그래서 어릴 때부터 패션 잡지들을 많이 보면서 자랐죠. 태권도 학원 다니라고 어머니가 돈을 줬는데, 전 그 돈을 가지고 미술학원을 찾았어요."


손대식은 "어릴 때부터 유난히 예쁜 것이 좋았어요. 초등학교 때 이은영이라는 친구가 있었는데, 그 친구가 미술 영재였어요. 그 친구 작품들을 보고, 어린 마음에도 엄청난 충격을 받았죠. 똑같은 나이의 친구는 저런 아름다운 그림을 그리는데, 난 뭔가 싶었어요."

메이크업 아티스트 손대식 사진

손대식 고등학교 - 광주예고에서 동양화를 공부

하지만 앞으로의 생계를 위하여 대학 전공은 산업디자인과를 전공하게 됩니다.

그래도 적성이 맞지 않아서 결국 학교를 그만두었고, 분장학원에 등록해서 1등을 하지만, 취업이 되지 않았습니다.

당시만 해도 남자 메이크업 아티스트란 존재가 흔하지 않았기 때문이죠.


손대식은 "이런저런 아르바이트를 하다가, 모 한 수입 화장품 회사에서 연 메이크업 대회에 참가했어요. 당시 예선전에서 1등을 하고 자신만만했는데, 준결선에서 낙선을 했어요. 그때 지하철역에서 혼자 쭈그려 앉아서 엄청나게 울었어요."


(참고로 이때 손대식 어머니가 간암때문에 사망하게 되고, 어머니가 살던 아파트는 손위 누나에게 주고 손대식은 빈털털이가 됨. 당시 경제적으로 상당히 곤궁했다고 함)


손대식은 "그런데 나중에 연락을 받았는데, 제 점수가 원래 96점이었는데, 그게 69점으로 거꾸로 기록되었다고 하더군요. 그 덕분에 준결승은 1등으로 통과했고, 결승에서는 2등이 되었어요."


손대식은 "1999년부터 죽도록 일했어요. 교회에 다니기 때문에 일요일 하루는 쉬고 싶었는데, 그게 저의 유일한 조건이나 마찬가지였는데, 그걸 지켜주는 미용실이 없더군요."


손대식은 "그러다가 2003년에 뉴욕 컬렉션에 최초로 참석을 했어요. 다들 얼어서 모델에게 말도 못 붙이는 상황에서 전 적극적으로 해보고 싶었어요. 하지만 무명인 저에게 누가 메이크업을 받겠어요. 모두들 우회적으로 거절하더군요."



.. ..


손대식은 "결국 그냥 하고 싶은 모델 옆에서, 그 모델이 머리를 하는 동안 그냥 하염없이 지켜보기만 했어요. 제가 그렇게 오래 기다리니까, 정성이 통했는지 저에게 메이크업을 받겠다고 하더군요."


손대식은 "다른 모델들은 다 저를 피했어요. ‘지금은 피곤하니까, 나중에 하겠다’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전 ‘피곤하면, 마사지라도 해줄까’ 라고 했더니, 좋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모델들의 어깨와 목덜미를 마사지해 줬어요.”


손대식은 "그걸 본 모델들이 저에게 메이크업을 받겠다고 하더군요. 아마 모델을 그렇게 케어해주는 사람이 진정한 프로라고 생각했기 때문일까요."


손대식은 "그런데 마사지가 굉장히 중요하더라구요. 연예인들이나 모델들은 언제나 피곤한 상태인데, 마사지를 받게 되면, 혈액순환이 잘 되니까 얼굴빛이 좋아지고, 게다가 부기도 빠져요. 저의 메이크업에 큰 도움이 돼죠. 그래서 전 지금도 메이크업하기 전에 팩과 마사지를 해줘요."



... ...


결국 손대식은 이런 컬렉션을 통하여 인지도가 올라갔고, 오늘날에는 친구 박태윤과 더불어 국내 최정상급의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성장하게 되었죠(손앤박 손대식 박태윤 회사)(참고로 손대식 결혼에 대한 정보는 없음)


참고로 메이크업아티스트 손대식 게이라는 루머가 있는데, 이것은 그가 여성스러운 말투와 행동때문인데, 사실 그가 남성 스타일의 옷을 입으면 전혀 이런 느낌이 나지 않죠.


아마 여성적인 일을 오래 하면서 말투와 행동이 여성화된 것을 보고, '손대식 게이'라는 루머는 좀 너무한 것 같네요.


참고로 손대식 친구인 박태윤에 대한 포스팅인데,

둘이 비슷한 점도 많지만 다른 점도 많네요.


스타 이슈

박태윤 게이 나이 광주 고향,박태윤 결혼 학력 고등학교

차홍 남편 한필수 직업,차홍 성형전 사진

메이크업 아티스트 포니 나이 남친과 어려움

황재근 게이 루머,황재근 병 병명에 대하여


모델 한혜진 결혼 남편 포기이유,한혜진 남자친구

모델 송경아 남편 직업,수많은 유혹에 (송경아 근황)

이현이 남편 홍성기 삼성전자 연봉과 수입 대박


채정안 이혼 찌라시,채정안 김학의 관계

금보라 재혼 남편 김성택-딸과는 여전히 서먹해

김정난 결혼 나이 고백


이진이 아빠 박민서와 이진이 키

릴리 메이맥 과거 필리핀의 진실, 릴리 메이맥 직업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