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 이슈

금보라 재혼 남편 김성택-딸과는 여전히 서먹해

차범근 축구교실 비용 비리 수석코치의 폭로

최진실 딸 최준희 나이 학교-김천 중학교

샘해밍턴 아내 정유미 나이 직업, 그리고 가게 슈가대디가 궁금하네요.



. .


샘해밍턴 부인 정유미는 "내가 남편에게 먼저 대쉬를 했다. 식당에서 친구와 같이 밥을 먹고 있었는데, 옆 테이블에 남편이 앉아 있었다. 당시 너무 귀여워서 영어도 안되는데 용기를 내서 `웨어 아유 프럼?`이라고 먼저 말을 걸었다"


샘해밍턴은 "그래서 내가 한국말로 '맞춰봐'라고 대답했다."


샘해밍턴 부인 정유미는 "(갑자기 한국말을 들어서) 당황했다. 고민하다가 `영국`이라고 대답했다. 왜냐하면 남편이 그때는 영국 남자 분위기가 났기 때문이다. 지금은 살이 많이 쪄서 어느 나라 사람인지 모르겠지만."

샘해밍턴 아내(부인) 사진

샘해밍턴 부인 정유미는 "그리고 남편이 나에게 나이를 속였다. 처음에 나보다 4살 연상이라고 말했는데, 그것은 거짓말이었다. 나보다 2살 연하였다. 사실 난 연하를 별로 좋아하지 않았다."

(참고로 샘해밍턴 나이는 만으로 38살(1978년생), 그리고 샘해밍턴 아내(부인)나이는 만으로 40살임)


샘해밍턴은 "당시 주위 지인들의 조언에 듣고 그렇게 말한 거였다. 여자에게 먼저 나이를 물어본 다음에, 내 나이는 올려서 말하라고 했다. 왜냐하면, 당시 한국에서는 연하가 별로 인기가 없었을 때였다."


참고로 샘해밍턴 아내(부인) 직업은 케이크샵 오너였습니다.

(원래 현재의 슈가대디를 하기 전부터 케이크샵을 운영했음)



.. ..


샘해밍턴은 "아내가 원래 다른 지역에서 4년 정도 케이크샵을 운영했어요. 그런데 아내가 직접 만드는 케이크가 외국 사람들 입맛에 잘 맞았어요. 그래서 이태원에 '슈가대디'란 가게를 오픈하게 됐죠."


샘해밍턴은 "사실 가게 이름 때문에 종종 오해를 받기도 해요. 원래는 카페에서 파는 케이크나 디저트에 다 설탕이 들어가니까 재미삼아 ‘설탕 아빠’라는 의미로 이름을 지었는데, 사실 외국에서는 나이 어린 여자를 어떻게 해보려고 수작을 부리는 돈 많은 남자를 '슈가대디'라고 종종 부르거든요."


그런데 샘해밍턴 와이프 정유미와 불화가 생기기도 했고, 이별하기도 합니다.

이 때문에 샘해밍턴 아내와 시어머니간에 고부 갈등이 생기기도 했죠.


정유미는 "(시어머니에게) 샘 해밍턴이 한국에 다시 간다고 했을 때 반대를 하셨다고 해서 서운했다"



... ...


시어머니 잰 러스는 "그 당시에 샘이 아파서 그랬다(당시 샘은 호주에서 간염을 치료하고 있었음). 샘이 한국에 가면 또 아플 것 같았기 때문에 반대를 했다."


정유미는 "나는 나 때문이라고 생각했다(한국으로 가지 못하게 한다고 생각했다). 그래서 샘이 호주에 갔던 2달 동안 전화도 하지 않았다."


시어머니는 "샘이 진심으로 사랑한다고 한 사람은 네가 처음이었다."


시어머니는 "그래서 그동안 나에게 그렇게 화나 있었던 것이냐> 그동안 날 그렇게 생각했었냐?"


결국 정유미와 시어머니가 화해를 하게 되는데, 서로간의 오해로 사랑을 잃을 뻔했네요. 모든 오해가 풀려서 무척 다행이네요.


스타 이슈

김정난 결혼 나이 고백

최진실 딸 최준희 나이 학교-김천 중학교

모델 한혜진 결혼 남편 포기이유,한혜진 남자친구


채정안 이혼 찌라시,채정안 김학의 관계

이현이 남편 홍성기 삼성전자 연봉과 수입 대박

박수홍 나이,박수홍 재산 웨딩사업 결과로

최화정 커밍아웃 레즈비언의 진실


노희경 작가 남편- 과거 언급과 디마프 이후

하명희 작가 작품 프로필,하명희 종교와 닥터스

김영현 박상연 작가 근황 및 원고료,육룡이나르샤 이후


첼시 리 사기극 귀화 전말,첼시리 국적 연봉 근황

마크 테토 여자친구 종교,마크테토 직업 스펙 뛰어난 이유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