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 이슈

웹툰 작가 가스파드 학교 나이 본명

무적핑크 변지민 서울대 나이와 고소 이유

기안84 수입 연봉 공개,기안84 뜻 일베 루머 이유


웹툰 작가 박태준 300억원 재산의 비법, 박태준 학력 고등학교 정보가 궁금하네요.



. .


웹툰 얼짱 박태준 나이는 33살, 1984년 9월 3일

원래 박태준은 얼짱으로 이름을 날렸고, 그러다가 웹툰작가로도 성공하게 됩니다.


박태준은 "집이 가난했다. 어린 시절 어머니가 어묵을 판 돈으로 생활했다."


(웹툰 작가 박태준 학력)

박태준은 "대학교에서 만화과까지 진학했다. 원래 만화가에 대한 꿈이 있었지만, 집이 동대문에 있었기에, 자연스럽게 옷을 팔았다. 만화에 대한 꿈은 나중에 여유가 생긴 다음인 "40대~50대가 되면 해보자"라고 생각했다."


박태준은 "그런데 옷이 잘 팔리면서 기회가 일찍 찾아왔다. 결국 웹툰 작가로 데뷔하면서 꿈을 이루게 되었다."

웹툰 작가 박태준 관종 뜻

박태준은 "웹툰 작가가 되고서 월 천만원씩 벌게 되었다. 외모지상주의가 2달이 되었을 때, 월급 제외하고 광고 수익만 월 천만원이었다."(박태준 수입 한달에 천만원)


박태준은 "어린시절 집안이 무척 가난해서 부모님이 자주 싸우셨고, 동생 역시 입을 닫아버렸다."


박태준은 "고등학교 졸업 후 집을 나갔다. 그뒤부터 어머니와는 자주 연락하지만 아버지는 만나지 않았다."



.. ..


이처럼 어렵게 생활을 했기 때문인지, 박태준은 직업에 대한 독특한 생각을 갖게 되었네요.


박태준은 "솔직히 난 유명해지고 싶다. 그래서 (웹툰 작가를 할 때도) 내 이름을 사용한다. 내가 만화를 그려서 봐주면, (사람들이) 내 이름을 알아야 하는데 필명을 지으면 나를 모를 것이다."


박태준은 "또한 요즘 신조어 중에 나와 맞는 게 있는 것 같다. 바로 '관심종자'라는 신조어이다. 난 뭔가를 할 때, 사람들이 반응을 해주는 게 즐겁다"

(박태준 관종에 대한 가치관)


박태준은 "관종은 (직업 이상으로) 중요하다. 직업은 그냥 만들면 되는 거다. 실례로 내 과거 직업은 얼짱이었다. 이제는 관심종자로 관심을 받는 것을 계속 만들어내는 사람이 되었다."


실제로 박태준은 관종이 되어서 큰 돈을 벌기도 했죠.



... ...


박태준은 "쇼핑몰을 오픈할 때 처음에 제 인지도와 아는 형의 자본을 합치면서 시작했다. 그 당시에 천만원으로 시작을 했는데, 연매출 300억원까지 벌었다. 운이 좋았다"(박태준 300억원 이유)


박태준은 "사실 사업에 대하여 내가 남들보다 뛰어난 게 없다. 다만 한가지를 대라면, 바로 '얼짱' 출신이라는 '인지도'이다. 그 덕분에 쇼핑몰 사업을 성공한 것 같다."


박태준은 "대중에게 평가를 받고 그걸 즐기는 우리(박태준을 비롯하여 연예인들)는 관심종자라고 생각한다."


확실히 박태준의 말에도 일리가 있네요.

인지도와 자본금 천만원으로, 연매출 300억원이라...

정말 엄청나네요.


스타 이슈(박태준 기안84)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