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 이슈

기은세 남편 직업 재혼 루머와 혀를 날름거리며

신다은 임성빈 나이 결혼 사연

신다은 이광수 과거 폭로,신다은 성형전 사진


탤런트 기은세 결혼 이야기, 기은세 과거 이야기 등이 흥미롭네요.



. .


탤런트 기은세 본명은 변유미

기은세 나이는 34살, 1983년 4월 8일

기은세 프로필

2006년 미니시리즈 '투명인간 최장수'로 데뷔


이후 드라마 전설의 고향, 황금뮤지컬, 신사의 품격 등에 출연했지만, 얼굴이 알려진 배우는 아니었습니다.

그래서 기은세가 결혼할 때, 연예계 은퇴도 각오했죠(기은세 과거).

기은세 남편 사진

기은세 사진

기은세는 "결혼 전에는 내가 유명하지 않아서 결혼하면 배우 못하는 줄 알았다. 그래서 결혼을 하고 이제는 (연예계 생활이) 끝이구나 생각했다."(기은세 은퇴 생각)


기은세는 "미국에서 결혼한 뒤 1년 뒤에야 내 결혼 기사가 터졌다. 이틀 동안 검색어 1위를 했고, 덕분에 회사(소속사)도 만나게 됐다."


사실 과거에는 여자 연예인들이 결혼하고 나면 은퇴하는 경우가 많은데,

요즘에는 오히려 주목을 받게 되는 경우가 더 많은 것 같네요.



.. ..


기은세는 "사실 택시에 출연할 때도 불안했었고, 결혼 기사로 실검 1위를 할 때도, '기은세가 도대체 누구야'라는 댓글이 많았다."


기은세는 "결혼하고 초반에는 배우의 길이 잘 풀리지 않았다. 그래서 우울해지고 좌절하다보니 인테리어에 더 집중이 되었다. 그래서 남편도 날 걱정 많이 했다."


하지만 기은세의 결혼 기사가 나오고 실검 1위를 하면서 주목을 받았고, 택시에도 출연하게 되었죠.

그리고 기은세는 예능 옥수도 수제자에도 출연해서 많은 이슈를 남기게 되었죠.



... ...


그런데 기은세 남편이 미국 교포네요(기은세 남편 국적).

이것이 한국 토박이인 기은세가 미국에 가서 결혼식을 올린 이유이기도 하죠.


기은세 남편 직업과 기은세 남편 재혼 루머가 퍼진 이유가 흥미롭네요.


기은세 남편 직업 재혼 루머와 혀를 날름거리며

신다은 임성빈 나이 결혼 사연

신다은 이광수 과거 폭로,신다은 성형전 사진


스타 이슈

엄홍길 실체 2가지- 외국의 저평가 이유

손대식 게이 나이 고향 전라도 광주,손대식 고등학교 학력 정보

김정난 결혼 나이 고백


최진실 딸 최준희 나이 학교-김천 중학교

모델 송경아 남편 직업,수많은 유혹에 (송경아 근황)

배유미 작가 작품 프로필,애인 있어요 이후


김신영 다이어트 식단표의 딜레마 2가지

최화정 커밍아웃 레즈비언의 진실

차홍 남편 한필수 직업,차홍 성형전 사진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