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 근황

개그우먼 김희원 결혼 학력 나이 공개

기은세 남편 직업 재혼 루머와 혀를 날름거리며

신다은 이광수 과거 폭로,신다은 성형전 사진


개그우먼 김희원 남편 사진 공개,

그리고 개그우먼 김희원 남편 직업이 전혀 의외로 자동차 영업 직원으로 밝혀졌네요.



. .


개그맨 김희원 결혼

참고로 개그우먼 김희원 남편 나이는 2살 연상입니다.

학력은 연세대 졸업, 그리고 현재 서울 강남에 위치한 모 수입차 매장에서 영업사원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개그우먼 김희원 남편 직업은 수입차 딜러)

개그우먼 김희원 남편 사진


우리 사회가 학벌 사회이기에 연세대를 졸업하고, 자동차 영업사원으로 일하는 것은, 흔하지 않습니다.


아마 김희원 신랑이 명분보다는 실리를 중요시하고, 추진력이 있는 성격같네요.

이런 모습이 김희원에게 프러포즈를 할 때도 잘 드러나죠.



.. ..


김희원은 "프러포즈를 발렌타인데이에 받았다. 그 때 제가 몸이 아파서 누워 있었는데, (당시 남자친구가) 좋은데 가야 된다고 하더라. (몸이 아픈데도) 계속 맛있는 거 먹으러 가야 된다고 해서, 결국은 같이 나갔다"


김희원은 "(남편) 차에서 옷을 좀 꺼내달라고 하더라. 그런데 편지와 반지 케이스가 있었다. 그게 프러포즈였는데, (남편이) 바로 '내 결혼 받아 줄 수 있냐?'라고 나에게 물어보더라. 만약 승낙하면 자기를 안아달라고 했다. 그래서 받고 (그냥) 웃었다."



... ...


김희원은 "(차를 타고) 가면서 오빠가 프러포즈 안 받아줄 거냐고 해서, (당연히) 받아준다고 하고 오빠에게 뽀뽀를 했다."


김희원은 "앞으로 행복하게 잘 살겠다."


김희원은 "결혼식때 축가는 동기 개그우먼인 허민, 류정남, 오나미, 박소영, 김민경 등이 불러주었다. 그런데 축가를 부르던 도중 그들의 끼가 폭발해서 결혼식이 순식간에 행사장처럼 변했다."


확실히 개그우먼들이어서 그런지 끼와 흥이 많은 것 같네요.

참고로 김희원이 동기 개그우먼중에서 1호로 결혼을 했죠.

앞으로는 개그우먼들이 어떤 결혼식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네요.


개그우먼 김희원 결혼 학력 나이 공개

신다은 임성빈 나이 결혼 사연

기은세 결혼 과거 은퇴 이유

스타 근황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