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 이슈

기은세 결혼 과거 이야기

신다은 임성빈 나이 결혼 사연

신다은 이광수 과거 폭로,신다은 성형전 사진

탤런트 기은세 남편 직업이 무엇인지, 그리고 기은세 남편 재혼 루머가 도는 이유가 궁금하네요.



. .


기은세 남편 직업은 사업(무역업 종사)입니다.

기은세는 "남편이 작은 사업체(무역업)를 운영한다. 그런데 남들이 보면 예술가인 줄 안다."


아마 한국과 미국을 오가면서 무역을 하는데, 이때 한국에서 기은세를 만난 것 같네요(기은세 남편 집안 - 미국 교포, 기은세 남편 국적).



참고로 기은세 집을 공개한 적이 있었는데, 마치 호텔 스위트룸같습니다.

기은세 남편 집안이 꽤나 부자인 것 같네요.

기은세 남편 사진

기은세 집 사진

기은세는 "남편과는 처음에 만날 때는 친구들과 함께 만났다. 그래서 서로 아무런 사이도 아니었다. 그냥 멋있다고만 생각했다."


기은세는 "(첫만남엑서) 그러다가 남편이 ‘뭐하니? 커피나 한 잔 할래?’라고 연락이 와서 나갔다. 그날 만나서 그냥 아무런 사이가 아니어서 솔직하게 이야기를 털어놨는데 그게 꽂힌 것 같다. 결국 그날 서로 눈이 맞았다."


기은세는 "남편과 나이차이가 12살이 난다. 띠동갑이지만, 세대차이를 잘 못 느낀다"

기은세 남편이 결혼을 좀 늦게 했는데, 이것이 기은세 남편 재혼 루머의 배경이 됩니다.



.. ..


기은세는 "결혼 전에 내가 무명이어서, 결혼하고 나면 배우를 못하는 줄 알았다."

결국 일보다는 사랑을 선택했는데, 기은세가 결혼할 때 정말 큰 결심을 했던 것 같네요.


기은세는 "결혼 전에 사소한 일로 싸웠다. 그래서 그 사람과 헤어질 생각을 하니 눈물이 나더라. 그 사람과는 절대 헤어질 수 없겠다는 생각에 내가 먼저 용기를 내서 그 사람에게 프로포즈를 했다."


기은세 근황



... ...


아직까지 기은세에게 자녀는 없습니다.

오히려 지금 한창 일하고 있을 때이죠.


오는 8월 기은세는 류승수, 최필립, 문지은 등과 함께 추자도 여행 프로젝트를 시작으로 웹 예능 제작을 시작합니다.

당분간 드라마보다 예능쪽에 전념할 것 같네요.


기은세 결혼 과거 이야기

신다은 임성빈 나이 결혼 사연

신다은 이광수 과거 폭로,신다은 성형전 사진


스타 이슈

김흥국 딸 김주현 댄스 동영상과 금수저 논란

금보라 재혼 남편 김성택-딸과는 여전히 서먹해

김경화 아나운서 남편 직업과 집안


채정안 이혼 찌라시,채정안 김학의 관계

모델 송경아 남편 직업,수많은 유혹에 (송경아 근황)

홍자매 홍진아 홍자람 작품들과 결별 이유,베토벤 바이러스


차홍 남편 한필수 직업,차홍 성형전 사진

황재근 게이 루머,황재근 병 병명에 대하여

기안84 수입 연봉 공개,기안84 뜻 일베 루머 이유

무적핑크 변지민 서울대 나이와 고소 이유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