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 근황

최진실 딸 최준희 나이 학교-김천 중학교

모델 송경아 남편 직업,수많은 유혹에 (송경아 근황)

채정안 이혼 찌라시,채정안 김학의 관계

탤런트 김정난 결혼에 대한 생각

김정난이 결혼을 왜 하지 못하는지, 과거 송일국이 큰 상처가 되었는 것 같네요.



. .


탤런트 김정난 나이는 46살, 1971년 7월 16일

김정난 프로필 1991년 KBS 14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


원래는 본명 김현아로 활동하다가, 1997년 김정난으로 개명했었죠.


잘 알려진 것처럼 김정난 전남자친구는 송일국이었습니다.

김정난과 송일국은 2002년 KBS 아침드라마 <인생 화보>에 출연하게 되면서, 연인 관계로 발전하게 되었죠.


하지만 둘은 2005년 전후로 결별했고, 이후 송일국은 2008년에 정승연과 결혼하게 되었고, 김정난은 현재까지 혼자 살고 있죠.


그런데 김정난의 고백이 안타깝네요.

탤런트 김정난 사진

김정난은 "작품을 하면서 상대 배우에게 끌린 적도 많았고 심지어 만나기도 했다. 하지만 내 성격이 정말 까다로워서 시집을 못 가는 것 같다."


이때 김정난은 송일국을 직접 언급하지는 않았지만, 아마 송일국을 염두에 두고 한 발언같습니다.

상대가 아니라 스스로에게 잘못을 돌리는 모습이 좀 안타깝네요.

그만큼 김정난이 착해서 그런 거겠죠.



.. ..


김정난 이상형 역시 의미심장하네요.

김정난은 "샤이니에서는 온유를 좋아한다, 목소리가 너무 매력적이다. 그리고 지드래곤 역시 매력이 넘친다. 자기 전에 지드래곤의 뮤직비디오를 10번 넘게 보고 잔다."


김정난은 "이상형은 취미가 같은 남자이다. 영화와 공연을 같이 보면서, 서로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남자, 그리고 동물을 사랑하는 남자가 좋다. 그런데 그런 취향을 다 가진 남자를 만나기가 어렵더라."


김정난은 "그래서 한때 수의사를 만나볼까란 생각도 했다. 그 정도로 동물을 사랑하지 않는 남자는 만나기가 싫다."


김정난은 "그런데 나이가 들면서 이상형도 바뀌는 것 같다. 과거에는 카리스마가 넘치고 예민해 보이면서 자기 일에 프로페셔널한 남자들, 때때로 무서워 보여도 그런 남자가 좋았는데, 이제는 나를 배려하고 자상한 남자가 좋더라. 항상 내 옆에 있어주고, 또 눈빛이 따뜻한 사람을 좋더라."


송일국 역시 배려하는 남자라기보다는, 카리스마가 넘치는 사람이었죠.



... ...


김정난은 "이제까지 일을 그만둔 적이 없다. 그래서 (남자친구가 없어도) 외로울 틈도 없었고 외로움을 느낄 시간조차 없었다. 지금 나이가 되었지만, (결혼이) 크게 아쉽거나 절박하지는 않다."(탤런트 김정난 이혼 루머 이유- 나이가 많이 되었기에 이혼 루머까지 떠돌게 됨)


김정난은 "그런데 지금 내 나이에 (노산이어서) 아이를 훌륭하게 키울 수 있을까 걱정도 된다. 내가 속도위반을 해도 부모님에게 혼나지 않을 나이이지만, 속도위반할 대상이 없다."


김정난은 "(공개 연애에 대해서는 남자친구가 있다면) 빨리 공개하고 빨리 가야지(결혼해야지). 천생연분을 만났으면 당장 결혼해야 한다. 시간이 없기 때문이다."


김정난이 결혼이 그리 절박하지는 않지만, 천생연분을 만나면 내일이라도 당장 결혼할 것 같네요.

하긴 나이가 좀 되긴 했죠.


스타 근황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