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 근황

차범근 축구교실 비용 비리 수석코치의 폭로

최진실 딸 최준희 나이 학교-김천 중학교

모델 송경아 남편 직업,수많은 유혹에 (송경아 근황)


금보라 남편 김성택 직업은 사업가입니다.

금보라 재혼 생활이 무척 흥미롭네요. 금보라가 딸과는 여전히 서먹하다는 고백이 마음 아프지만, 한편으로는 금보라의 그런 태도가 적절한 것 같습니다.



. .


금보라는 "남편(금보라 재혼 남편 김성택)은 아직도 여자가 바깥에서 일하는 것을 못마땅하게 생각한다. 남편 사고 방식이 아주 옛날식이어서, 여자는 된장찌개를 끓여 놓고 집에서 기다려야 한다고 생각한다."


금보라는 "그리고 남편이 퇴근하면, 아내가 현관에서 반겨주길 바란다. 하지만 내 직업이 연기자이다 보니, 밤새서 촬영하고 아침에 들어가기는 경우도 많다."


금보라는 "그래도 결국엔 남편 소원대로 2년동안 일을 쉬었다. 그랬더니 내가 폐인이 되었다. 할 일이 없으니, 새벽까지 TV만 봤고, 잘 씻지도 않았다. 거의 폐인이었다."


금보라는 "그렇게 2년동안 생활하니까, 결국 남편이 내가 하고 싶은 일을 하라고 하더라. 그래서 다시 일을 시작하게 되었다."


금보라는 "사실 남편은 지금도 내가 바깥 활동하는 것을 싫어한다. 토크쇼에 나가면, 집안 이야기로 망신 시킨다고 싫어한다. 그래서 남편에게 이렇게 말햇다. "내 일은 당신을 만나기 전부터 해왔던 일이다. 내가 당신이 무슨 일을 하든지 반대하지 않을테니까, 당신 역시 내 일을 반대하지 마라. 서로 조심하고 인정하고 살자"라고 했다."


확실히 금보라의 행동이 당당하네요.

그런데 금보라 딸(재혼으로 얻은 딸들)과의 관계는 많이 가깝지는 않습니다.

금보라 남편 사진

금보라는 "내가 우리 현진(금보라 딸 이름)이를 만났을 때, 초등학생 6학년이었다.딸의 첫인상을 여전히 기억한다. 그런데 걔가 사춘기가 좀 심했다."


금보라는 "스스로는 '자기만큼 착하게 사춘기 보낸 사람 없다'라고 말하지만, 보통 엄마들은 '사춘기 아이들은 괴물이다'라는 말을 하지 않나(걔 역시 그랬다)."


금보라는 "둘째딸은 아직도 '엄마'라고 부르는 것을 어색해하는 것 같다. 밖에서는 날 엄마라고 부르는 것 같은데, (집에 들어와서는) 직접적으로는 아직도 엄마라고 안 한다. 하지만 그렇다고 서운하지는 않다"


그런데 이런 금보라의 말과 남편의 말이 서로 상반되네요.



.. ..


금보라 남편 김성택은 "아내에게 호감을 느끼게 된 것은, 아내가 딸들과 사이좋게 잘 지냈기 때문이다. 내가 만약 없더라도 딸들과 함께 잘 지내겠다, 라는 생각이 들었다(그래서 결혼을 결심했다)."


사실 재혼 가정의 새아빠나 새엄마와 자녀들은 가깝게 되기가 무척 힘듭니다.

처음에 친밀하게 되었다고 하더라도, 그것이 친아빠 친엄마와 같은 관계가 금방되지는 않죠.


그런 면에서 금보라처럼 '서운해하지 않고 기다리는 태도'가 무척 현명해 보이네요.

실제로 금보라 김성택 부부의 결혼 생활을 보면 유의미한 부분들이 많습니다.



... ...


금보라는 "난 폐쇄공포증 때문에 화장실 문을 닫아본 적이 없다. 그런데 남편은 화장실 문을 닫고 문까지 잠근다. 그래서 남편이 화장실 문을 닫으면, 내가 다시 문을 활짝 열어둔다. 이제는 남편도 (내 방식에 익숙해져서) 초월해서 잘 살고 있다."


금보라는 "사실 남편이 제일 싫어하는 것이 얼굴 씻는 세면대에서 발을 씻는 것이었다. 그런데 집을 수리할 때 내가 세면대 높이를 낮추어서 발 씻는 높이에 맞췄다."


금보라는 "그런데 하루는 남편이 그 세면대에다가 발을 올려놓고 씻고 있더라. 그 모습을 보고는, 부부는 이렇게 닮아가는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다."


금보라 재혼 생활이 무척 행복한 것 같네요.

남편이 금보라에게 많이 맞춰주는 것 같습니다.


스타 근황

차범근 축구교실 비용 비리 수석코치의 폭로

모델 한혜진 결혼 남편 포기이유,한혜진 남자친구

채정안 이혼 찌라시,채정안 김학의 관계


배유미 작가 작품 프로필,애인 있어요 이후

하명희 작가 작품 프로필,하명희 종교와 닥터스

노희경 작가 남편- 과거 언급과 디마프 이후


박수홍 나이,박수홍 재산 웨딩사업 결과로

최화정 커밍아웃 레즈비언의 진실

황재근 게이 루머,황재근 병 병명에 대하여


김옥빈 동생 김고운 김고은 김옥경 채서진 이야기

마크 테토 여자친구 종교,마크테토 직업 스펙 뛰어난 이유

기안84 수입 연봉 공개,기안84 뜻 일베 루머 이유

무적핑크 변지민 서울대 나이와 고소 이유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